네, 가능합니다.
우선 대표번호와 FAX번호를 각각 일반전화로 개통받으신 후
대표번호로 받은 일반번호를 기업인터넷전화로 전환하시면 일반번호를 인터넷전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상품별 녹취시스템 지원 가능합니다.
IP-Centrex 상품은 CRM 프로그램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지능형G/W, 콜박스, C-Type 상품도 녹취기능 지원됩니다.
상품별로 구성방식, 저장용량 등의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신청 후 2~3일가량 소요됩니다.
가입 회선수가 많거나 별도 협의내용이 필요한 경우는 개통이 늦어질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내 네트워크(랜구성)은 원칙적으로 고객 부담이지만
인터넷오피스IP팩 + 인터넷전화 10회선 이상 신청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랜공사비가 지원됩니다.
다만, 고객별 환경에 따라 난이도가 있는 경우 전액지원이 불가할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전화는 단말기 개수만큼 국선이 부여되므로
대표번호 한개로 다수의 직원이 동시에 착발신이 가능합니다.
KT에서 인터넷전화와 연동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주요기능은 콜팝업, 주소록기능, 사내조직도 및 메신저, 클릭투콜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단말기 제조사에서 제공되는 무료 프로그램도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기능과 녹취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콜센터용 프로그램은 기본기능외 통화내역관리, 콜통계기능등 CTI수준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회선당 월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발신서비스란,
실제 사용하는 전화기의 번호는 070번호이지만 외부 발신시 지정된 회사 대표번호로 발신되는 서비스이며,
기업용 회선에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기업인터넷전화의 통화품질은 기존 전화시스템의 통화품질보다 우수합니다.
인터넷전화의 통화품질은 사용 인터넷의 품질에 따라 좌우됩니다. 사용환경에 맞는 여유 대역폭을 확인하고 설치하게 되므로 통화품질은 기존 전화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내선번호는 단말기별로 부여받은 뒷4자리 번호로 지정됩니다.
내선번호는 가입신청시 사전에 선택이 가능하며 서비스 개통 후에도 변경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가입 청약시 114 안내명을 지정해주시면 기존 전화사용시와 동일하게 114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연결음은 1회에 한하여 무료로 음원을 제작해드리며 이용요금 2,200원/월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는 타사의 인터넷 제공 통신사와 상관없이 인터넷만 가능한 곳이라면 전국 어디서던 가능합니다. 개통 후 별도 이전 절차 없이 인터넷에 꽂기만 해도 통화가 가능한 시스템이므로 파견 근무 중 단말기만 가지고 간다면 기존 사무실에서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한 시스템이며, 향후 사무실 이전계획이 있더라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전화서비스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원격지의 본-지사간 무료통화 기능은 인터넷전화 만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전국 각지의 흩어진 본지사 및 지역 영업소등 전국이 무료로 내선 통화가 가능하며 돌려주기,당겨받기 등 기존 시스템에서는 동일한 건물에 한해서 누릴 수 있는 기능을 전국적으로 확대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기존 일반번호와 070번호도 쓰던번호 그대로 통신사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용중인 통신사는 별도의 해지절차 없이 번호이동 완료 후 자동 해지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