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신규사업자를 위한 KT기업인터넷전화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종관리자 작성일15-10-05 23:18 조회5,13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올레비즈입니다.

신규사업자의 경우 사용중인 번호가 없기 때문에 인터넷전화 이용시 070번호를 부여받게 됩니다.

사업장의 대표번호인데 070번호를 이용한다는게 꺼려지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면서 일반지역번호를 대표번호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86b3df873f14493852dcbaf23223d3d6_1444055

 

 

 

EX) 직원 5명 이용예시


1. 먼저 일반번호 2개 + 인터넷 개통을 받으시고

2. 일반번호 중 1개는 전화대표번호 -> 기업인터넷전화로 전환 -> 직원 1명사용

3. 나머지 1개 번호는 팩스로 사용합니다.

4. 직원 4명은 070번호로 부여받지만 실제 발신시 상대방 단말기에 대표번호가 표시되게 설정을 해드립니다.

 

국선 5개가 부여되는 개념이기 때문에 5명이 동시에 대표번호로 착발신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1. 일반전화->기업인터넷전화 전환까지의 시간이 최소 5일이상 소요되므로 기간을 감안해서 준비하셔야 됩니다.

2. 일반번호를 인터넷전화로 전환시 가입비(6만원)이 부과될수 있으니 관련사항은 고객센터로 사전 문의하셔야 됩니다.

 

 

   

 

 

   

전체메뉴 닫기